눈 앞에서 돌고래 떼를! 괌 대표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괌 밸류돌핀크루즈, 5월 예약고객 전원 여행비용 절감 가능한 슈퍼패스카드 지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눈 앞에서 돌고래 떼를! 괌 대표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자연과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괌은 매년 한국 관광객이 100만명 이상 찾을 정도로 인기 여행지다. 그 중에도 특히 괌 렌트카 자유여행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는 괌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천혜의 자연을 볼 수 있는 괌 경비행기 투어를 비롯해 바다 속에 만들어진 전망대에서 물고기를 볼 수 있는 피쉬아이 전망대, 버라이어티한 경험을 할 수 있는 ATV 정글 투어 및 스노클링, 제트스키를 비롯한 각종 수상레저 등이 괌의 인기 액티비티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도 꾸준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비티는 바로 '괌 돌핀크루즈'다. 크루즈를 타면서 넓고 푸른 남태평양의 야생 돌고래 떼를 직접 볼 수 있는 특별한 광경이 각종 예능 매체를 통해 방송을 타면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년간 돌핀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밸류렌터카 관계자는 "돌핀투어에 최적화된 47~73인승 크루즈로 즐기기 때문에 비좁거나 불편하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며 "맑은 바다 위를 크루즈를 타고 달리면서 야생 거북이와 야생 돌고래를 함께 만날 수 있어 괌에서 가장 추천하는 액티비티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밸류 돌핀크루즈는 괌성비가 높은 돌핀크루즈 투어가 가능하고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문제 발생 시 한국 사무실에서 실시간 카카오톡, 전화, 홈페이지 질문답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돌핀투어에 최적화된 다수의 중/대형 크루즈 예약이 가능하여 성수기, 비수기 관계없이 항상 동일한 비용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수년간 진행을 전문적으로 맡아온 한국인 가이드 및 베테랑 선장이 수시로 안전 검사를 진행해 안전한 투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오직 밸류 돌핀크루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돌핀투어 중 각종 열대어를 잡아볼 수 있는 선상낚시가 가능하며, 선상 바틈 낚시대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여기에 각종 열대어가 가득한 바다 한가운데에서 무료 스노클링이 가능하다. 유아부터 성인용까지 스노클링 장비 및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하며, 한인 가이드가 착용부터 이용방법까지 상세하게 안내하고 안전 요원들도 항상 대기중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이 밖에도 픽업&드롭오프, 생참치회, 연어회 비스켓, 과자, 맥주, 음료,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현재 밸류 돌핀크루즈에서는 여행 경비절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돌핀크루즈 예약자를 대상으로 할인 금액이 적용되며, 슈퍼패스 카드가 100%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내 예약시 최대 $45까지 경비가 절감된다.

더불어 투어 당일 지급되는 슈퍼패스 카드는 쇼핑몰, 레스토랑 이용시 10~15%할인 및 무료 음료 등을제공하기 때문에 추가로 여행경비 절약이 가능하다.

괌 돌핀크루즈와 괌/사이판 렌터카, 가성비 높은 괌 호텔 예약 및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밸류렌터카 홈페이지 방문 시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