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코리아 "해외 여행, AR로 누벼요"

'트래블 위드 비자' 28일까지
포토·게임·SNS 이벤트 운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비자코리아 "해외 여행, AR로 누벼요"
비자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월드파크)에서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한 해외 여행 간접 체험과 비자만의 여행 혜택을 소개하는 '트래블 위드 비자(Travel with Visa) 2019'를 진행한다.

비자코리아 제공

비자코리아가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월드파크)에서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한 해외 여행 간접 체험과 비자만의 여행 혜택을 소개하는 '트래블 위드 비자(Travel with Visa) 2019'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해외 여행을 주제로 지난 20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비자카드 소지자와 함께라면 동반 5인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행사장은 포토, AR 게임, SNS 이벤트 등 총 3개의 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포토존은 공항 출국장부터 여행지, 입국장 등 주요 여정이 담긴 20개의 트릭 아트 테마를 배경으로 한다. AR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해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AR 게임존은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AR 마커를 찾는 게임으로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또 방문객들에게 비자만의 혜택을 소개한다.

SNS 이벤트존은 행사 체험 콘텐츠를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현장 출력 및 포토월 부착을 완료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리모아 캐리어(1명), 롯데 시그니엘 1박 투숙권(1명)을 증정한다.

한편 도쿄를 기반으로 전세계 다양한 도시 풍경을 담아내는 포토그래퍼 'RK'는 비자와의 협업을 위해 이번 행사에 포트폴리오 일부를 제공했다. 이에 따라 포토존 20개 중 15개 테마가 그의 작품으로 구성된다. RK는 행사 일정에 맞춰 서울을 방문해 현장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