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에듀, 지텔프라이팅 강의와 시험 응시권 반값 이벤트 진행… 행정사 시험활용 가능

지텔프라이팅 신규 강의 출시, 수강료와 시험 응시권 반값 이벤트로 외국어번역행정사 시험 대비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지텔프에듀, 지텔프라이팅 강의와 시험 응시권 반값 이벤트 진행… 행정사 시험활용 가능
지텔프 교육전문사이트 지텔프에듀가 '지텔프라이팅 신규 강의 출시 이벤트로 '라이팅 강의 수강료와 라이팅 시험 응시권'을 반값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지텔프라이팅 강의를 맡은 황수경 강사는 Arizona State University에서 Linguistics 석사 과정을 취득한 실력파 강사로, 수강생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부분들만 골라 전문적인 라이팅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규 강의 출시 기념으로 강의와 라이팅 수강료 반값, 수강일 30일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판매 기간은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텔프라이팅 3급이면 행정사 시험 중 외국어번역행정사 응시에 활용할 수 있다. 외국어번역행정사는 2차 외국어시험을 지텔프 3급 등 공인어학성적으로 대체할 수 있다. 올해 자격시험의 공인어학성적 제출기간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8일 오후 5시까지다.

지텔프는 중국, 대만,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해마다 400만 명 이상이 응시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시험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어 능력을 평가한다. 타 영어시험과 다르게 객관적인 평가 지표를 제공하여 현재 지텔프라이팅은 한화, CJ, 신세계 등 대기업 채용, 승진, 인사고과로 활용되고 있다.

지텔프라이팅은 서울 본사에서 평일 기준 매일 시험을 응시할 수 있으며, 지텔프 정기시험 때는 전국에서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지텔프에듀 관계자는 "지텔프라이팅 수요가 높아지면서 수강생이 늘고 있는데, 지텔프라이팅 신규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수강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텔프에듀 사이트, 인스타그램, 문의전화 등을 통해 언제든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텔프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