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예약 어플 엔팍, 구글 추천 앱 선정 기념 `슈퍼 위크` 초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핫플레이스 예약 어플 엔팍, 구글 추천 앱 선정 기념 `슈퍼 위크` 초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핫플레이스 문화 플랫폼인 '엔팍(ENTPARK)' 앱이 구글의 추천 앱으로 선정되었다.

구글 추천 앱은 사용성 및 편리성, 디자인 등 퀄리티가 보장되어야 하고, 일정 수준 이상의 고객 평점이 유지돼야 선정이 될 정도로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가지고 있다.

구글은 콘텐츠 검수 및 확인을 거쳐 '엔팍'을 추천앱으로 최종 선정했다.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금주의 신규 추천 앱' 항목에서 엔팍을 만나볼 수 있다.

엔팍(ENTPARK)은 공간 문화 혁신을 통해 트렌디한 문화 소개부터 핫플레이스 예약 결제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문화 플랫폼이다.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콘텐츠를 담고 있어 런칭 후 단기간 내에 가입자 수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또한 엔팍은 신생 어플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구글 추천 앱으로 선정될 정도로 공익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은 라이프스타일 필수 어플리케이션이다.

엔팍은 이번 '구글피처드' 선정을 이용자들과 축하하기 위해 4월19일부터 일주일간 대대적인 할인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엔팍 슈퍼위크 이벤트 행사에는 이태원의 '프로스트, 서울리즘, 페이브, 어반스페이스, 카페 드 원피스, 빔밤, 사르르 연남 '과 같은 20~30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는 유명 핫플레이스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잇텐고, 양파이, 구루메스시, 지로우라멘, 방콕야시장, 빌라더다이닝, 사오짠, 텅앤그루브조인트, 89맨션, 소년서커스 인 도쿄, 구스테이크 528, 아오이하나' 까지 총 28개의 브랜드와 매장이 참여한다.

또한, 미식문화뿐만 아니라 예술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본다빈치 뮤지엄의 감성사진관전, 삼국지전 과 같은 전시회도 이번 행사를 통해 혜택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동안 오후 12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에 걸쳐 인기상품을 정가에서 90% 할인된 가격의 티켓을 선 보인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엔팍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엔팍 에서는 회원들을 위해 에어팟, 위닉스 공기 청정기 제로 2.0,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어팟이 걸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는 엔팍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한 후 댓글로 #핫플예약엔팍을 달면 참여 가능 하다. 또한 엔팍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 엔팍 축하해 내용을 SNS 공유 후 엔팍 이벤트 참여란에 url과 캡쳐 화면을 남겨주면 위닉스 공기청정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청담동 식사권 이벤트, CGV영화티켓 이벤트, 리뷰왕이벤트, 청남대재즈페스티벌 티켓 증정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트렌디세터와 힙스터라면 반드시 경험 해 보자.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