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호재/탄탄한 배후수요 모두 품은, `사송더샵데시앙`주목

교통 등 다양한 개발 호재 앞둔 사송신도시… 최근 수요자들의 관심 뜨거워
부산과 맞닿아 있는 입지적 여건 갖춘데다 친환경 신도시로 조성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개발호재/탄탄한 배후수요 모두 품은, `사송더샵데시앙`주목
'사송더샵데시앙' 조감도

양산 사송신도시 개발이 순항 중이다.친환경 신도시로 조성되면서 부산과 맞닿아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춘 탓에 도심 수요를 많이 불러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실 사송신도시는2007년 최초 개발계획 수립 후 경기침체 등을 이유로 10년 사업이 지연됐었다.그러나 양산시와 LH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최근 사업이 다시 본궤도에 올랐다.

사송신도시는 경남 양산시 동면에 약 270만㎡ 규모로 자족형 인프라를 갖춘 스마트시티로 조성된다. 신도시 내에 첨단산업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며 부산 센텀시티를 이어 4차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연구, 공연, 벤처기업 직접시설, 소프트웨어 지능시설, 지식산업센터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유치되는 16만 5,338㎡ 규모의 자족시설용지도 별도로 들어설 예정이며, 부산 센텀시티를 이어 4차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기업들이 들어서 첨단스마트기능을 담당할 전망이다. 배후수요가 풍부한 탓에 복잡한 도심에서 살던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지방도 1077호선, 국도 7호선, 국도 35호선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가 인접해 이를 통한 인근 도시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 1시간 거리 내에 KTX 부산역, 울산역, 구포역이 위치해 있고,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과 김해국제공항이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탁월하다.

이러한 가운데 포스코건설과태영건설컨소시엄은 사송신도시 내에 내년까지 약 4,600세대의 '사송더샵데시앙'을 공급할 예정이다.

일단 오는 5월에는 3개 단지,1,712세대를 선 공급한다는 계획이다.이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총 17개 동. 전용면적이 74~101㎡로 이뤄진다.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이 87%에 달한다.

입지여건도 좋다.단지 도보권에 초,중,고교 예정 부지가 있고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으로 든든한 보육환경이 갖춰진다.

인근에는 매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근린공원과 수변공원,생활 편의를 도와줄 복합,유통,중심상업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한편 '사송 더샵 데시앙'은 부산과 양산에 사전홍보관을 열고 매주 주말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사전에 대표번호로 사전 예약접수를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부산 홍보관은 부산시 금정구 부곡동 인근에, 양산 홍보관은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견본주택은 5월 중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인근에 오픈할 예정이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