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선빈 tvN 새드라마 `위대한쇼` 출연… "이웃사촌 케미 기대해주세요"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송승헌·이선빈  tvN 새드라마 `위대한쇼` 출연… "이웃사촌 케미 기대해주세요"


송승헌과 이선빈이 '위대한 쇼' 출연을 확정했다.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제작 화이브라더스, 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다.

극 중 송승헌은 전직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국민의 안구를 무상으로 정화시키는 수려한 외모, 청산유수 같은 언변, 빠른 두뇌 회전으로 '정의 사회 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 하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인해 그의 정치 인생에 적색 경보가 켜진 지 오래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18살 소녀와 '피 한 방울 안 섞인' 3남매가 찾아오면서 전 국민을 상대로 한 위대한 쇼가 펼쳐진다.

송승헌은 드라마 '플레이어', '블랙', '사임당 빛의 일기'와 함께 영화 '대장 김창수', '미쓰 와이프' 등 로맨스에서 액션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특히 그는 '플레이어'를 통해 능청스러운 열연으로 '송승헌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바 있다.

이선빈은 이번 작품에서 위대한(송승헌 분)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 역을 맡았다. 넘치는 정의감과 넓은 오지랖으로 인해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정수현은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날벼락 같은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미씽나인', '38 사기동대'는 물론, 영화 '창궐', '굿바이 싱글'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이선빈의 색다른 연기 변신 또한 기대를 모은다.

'위대한 쇼'는 2019년 하반기 tvN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성진희기자 geenie623@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