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데일리펀딩, 7개 부문 인재 ‘데일리언’ 채용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P2P금융 데일리펀딩, 7개 부문 인재 ‘데일리언’ 채용
데일리펀딩은 최근 핀테크의 중심에 서 있는 P2P시장에서 상위 5개사 중 유일하게 연체율 0%,부실률 0%를 유지하고 있는 부동산 전문 P2P금융사로, 짧은 투자기간과 안정적인 수익률의 강점을 내세워 17년 설립 후 업계 최단기간 누적대출액 돌파 기록을 경신하며 P2P금융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 P2P금융기업 데일리펀딩이 '데일리언'을 모집한다. 데일리언은 대한민국 프롭테크 산업에 앞장서 혁신을 주도할 데일리펀딩 임직원을 일컫는 칭호다. 채용 모집 분야는 IT개발, 신규상품개발, 대출심사, 대출영업, 고객지원, 콘텐츠 제작, 리스크관리 등 총 7개 부문이다.

기존 데일리펀딩 채용정보와의 차이점은 '리스크관리팀'과 'IT실', 두 분야의 새로운 채용분야가 신설되었다는 것이다. 그간 진행되어 오던 업무영역이 회사의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확대됨에 따라 인재 풀 확장에 나섰다.

도현웅 리스크관리팀장은 "리스크관리팀은 말 그대로 위험을 관리하는 부서다. 투자에 대한 안정성 검증을 위해 권리관계분석, 담보확보, 리스크 검토, 채권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라고 보면 된다."라며 "업무 특성상 정확성과 신속성이 중요하며, 끊임없이 문제점을 제기하고 투자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할 수 있는 인재를 선호한다."라고 전했다.

데일리펀딩에 따르면 연차는 이유 불문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야근, 회식, 주말 출근, 단체 행사가 없어 직장인으로서의 워라밸을 보장한다. 또한 핀테크 스타트업이라는 특성상 '빠름'과 '효율', 그리고 '수평'을 지향해 누구나 편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도록 서로를 직급이 아닌 'OO님'으로 칭하며, 결재라인의 간소화로 인해 빠른 업무처리와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또한 데일리펀딩은 기본적인 식대와 간식을 제공하며 자기개발을 위한 도서비와 교육비를 지원한다. 게다가 스트레스 없는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사내에 보드게임, 다트, 레트로 게임기 등이 비치되어 있고 견주라면 애견동반출근이 가능하다. 생일에는 '태어나느라 고생하신 당신을 위한 휴가'라는 이름으로 유급휴가가 주어진다는 것 또한 데일리펀딩 복지의 특징이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람인, 잡코리아, 로켓펀치에서 확인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