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영어회화 `메이븐랭귀지`, 영어 쉽게 알려주는 유튜브 영상 화제

영국영어와 미국영어의 차이점 소개… 자연스러운 영어 습득 목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일대일 영어회화 `메이븐랭귀지`, 영어 쉽게 알려주는 유튜브 영상 화제
출처 : 메이븐랭귀지

날이 갈수록 유튜브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내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무려 7명이 유튜브를 검색하고 시청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젊은 세대일수록 포털 사이트보다는 먼저 유튜브에서 궁금한 것을 검색해본다는 결과가 나왔다.

다양한 'How to' 영상들이 존재하는 유튜브는 자연스레 검색은 물론 심심할 때, 자세한 정보나 지식이 필요할 때, 최신 트렌드를 알고 싶을 때 등 언제나 원하는 것을 구할 수 있는 만능 플랫폼이 되어버린 것이다.

이처럼 유튜브가 인기를 끌면서 기업들은 유튜브 이용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영상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데, 최근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가 '영국영어 vs 미국영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영국에서 온 강사와 미국에서 온 강사가 대화를 나누면서 같은 영어 문화권일지라도 나라에 따라 다른 영어의 차이점을 알려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들은 각기 다르게 쓰이는 영어에 대해 알아보고 문화를 교류하게 된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영어가 다 같은 영어가 아닌, 나라와 문화 등 환경에 맞춰 조금씩 차이가 난다는 점이 신기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교과서 영어, 말이 나오지 않는 영어, 주입식 영어에서 벗어나 살아 있는 영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이들이 갈수록 늘어나면서 이처럼 참신한 소재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영어교육 영상 콘텐츠들이 늘어나고 있다.

메이븐랭귀지는 영어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 일대일 영어수업과 더불어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해당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학원 메이븐랭귀지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축한 체계적인 영어회화 프로그램으로 자연스러운 실력 향상을 꾀하고 있다. 일대일 영어수업으로 강사와의 상호 소통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븐랭귀지 이혜진 원장은 "현재 유튜브에서 메이븐랭귀지를 검색하고 구독하면 '영국영어 vs 미국영어'뿐만 아니라 'Weekly Phrases' 등 무료 영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며 "메이븐랭귀지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효과적인 영어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븐랭귀지 시청 및 분당 센터 방문 또는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메이븐랭귀지 시청점은 을지로입구역 8번 출구, 분당점은 서현역 4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