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외식 새바람 `에스닉 푸드` 아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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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외식 새바람 `에스닉 푸드` 아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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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외식 새바람 `에스닉 푸드` 아십니까?
[카드뉴스] 외식 새바람 `에스닉 푸드` 아십니까?


기획 : 장지완

디자인 : 김대성

사진 : 이슬기



외식 새바람 '에스닉 푸드' 아십니까?



'에스닉 푸드'란?



민족을 뜻하는 '에스닉'과 음식을 뜻하는 '푸드'의 합성어로

독특한 맛과 향으로 이국적인 느낌이 강한 게 특징입니다.

국내 외식시장서도 에스닉푸드 출시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베트남 북부 요리 '짜까'



베트남서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짜까라봉 식당이 원조로

민물고기를 양념에 재워 각종 허브, 채소와 볶은 후

쌀국수와 땅콩, 소스 등을 곁들여 먹는 요리입니다.



중국 대표 메뉴 '마라탕면'



사천지역 대표 향신료인 마라로 맛을 낸

중독성 짙은 마라탕에 도톰한 면발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아시아 시그니처 메뉴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겨울 시즌을 맞아 내놓은

베트남식 얼큰해장쌀국수, 태국식 커리인 푸팟퐁커리,

중국 대표 메뉴 마라탕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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