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컴즈 웹에디터·윤컴즈 파일뷰어 출시… 혁신적 업무환경 제공

웹 서비스 및 인트라넷 운영 환경 개선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윤컴즈 웹에디터·윤컴즈 파일뷰어 출시… 혁신적 업무환경 제공
윤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여주)가 신제품 솔루션 윤컴즈 웹에디터와 윤컴즈 파일뷰어를 출시했다.

신제품 윤컴즈 웹에디터는 기존 WYSIWYG 에디터 사용이 불가능한 문서 복사하기/붙여넣기 기능을 지원하는 한편 문서 내 표, 글자 크기, 서식 호환이 가능해 사용자의 쉬운 편집을 돕는다.

또한, Html 5.0 기반 웹 콘텐츠 저작 솔루션으로 설치기반 에디터의 종속성을 탈피한 것이 특징인데, Non-ActiveX 방식을 채택하여 다양한 브라우저 및 OS에서 사용이 가능한 동시에 웹 표준을 준수하는 검증된 제품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가능케 한다.

이러한 윤컴즈 웹에디터에는 멀티 플랫폼, 크로스 브라우저 지원, 저용량·경량화, XSS 공격을 방지할 수 있는 웹 취약점 제거 및 자바스크립트에 기반을 둔 에디터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윤컴즈 웹에디터는 사용자에게 편리한 웹 오피스(한글, MS-Office)를 지원하며, 국산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인 GS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기능성, 신뢰성, 상호 호환성을 자랑한다.

윤컴즈 파일뷰어 역시 윤컴즈 웹에디터와 같이 Html 5.0에 기반을 둔 통합 파일뷰어 솔루션으로, 별도의 상용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한글, MS-Office, PDF, 이미지 보기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 렌더링 기술을 적용하여 wmf, tiff 파일보기 및 40개 유형의 파일형태를 지원하며, 파일캐시 기능을 통한 빠른 문서열람 서비스와 스케줄러 기능을 통한 파일 관리 기능 그리고 URL호출 방식 적용을 통한 메일·메신저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이렇게 고객사의 웹 서비스 및 인트라넷 운영 환경을 개선하여 빠르고 편리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윤컴즈 웹에디터와 윤컴즈 파일뷰어는 이미 솔루션 파트너를 통해 국내 금융기관 및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등 대형 지방자체단체에 납품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윤커뮤니케이션즈 윤여주 대표이사는 "윤컴즈 웹에디터 및 파일뷰어는 2019년 솔루션 파트너와 협력을 통해 더욱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올해 200개 이상 공공기관 및 기업에 판매할 예정에 있으며, 검색엔진과 연동하여 문서 내 키워드를 하이라이팅할 수 있는 기능과 인덱싱 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