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젊고 새로운 시각으로 마케팅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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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김양혁 기자] 포스코는 지난 11일 '기업시민 포스코마케터 변화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하고 소비자와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실현을 위해 창의와 혁신마인드를 갖춘 마케팅혁신위원회를 출범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케팅혁신위원회는 사원에서 차장까지 젊은 직원 20여 명으로 구성했다. 혁신위원은 중간보고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의 목소리와 개선안을 최고경영층과 직접 소통한다. 아울러 담당자를 통해 소비자 불만사항을 접수하던 기존 방식에서 마케팅본부 내 '고객 위드 포스코(With POSCO) 센터' 대표전화와 이메일을 신설해 담당자 수준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종합해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소통체계도 강화했다.

정탁 마케팅본부장은 "너무나 당연하게 여겨 왔던 것도 처음에서부터 다시 생각하는 습관을 키우고 지금 하고 있는 행동이 진정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것인지 늘 의문을 던지며 변화가 지속할 수 있도록 임원을 비롯한 직책보임자들이 솔선수범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김양혁기자 mj@dt.co.kr

포스코, 젊고 새로운 시각으로 마케팅 ‘혁신’
포스코가 지난 12일 개최한 포스코마케터 변화 실천다짐대회 참가자들. <포스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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