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9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부영그룹은 계열사 무주덕유산리조트가 9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추최된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우수 기업을 선발,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올해는 61개 기업과 기관이 수상사로 선정됐으며 무주덕유산리조트를 포함해 10개 사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명예의 전당은 소비자의 선택과 고객감동경영 성과를 이룬 기업들 중 8년 이상 수상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감동을 위해 오랫동안 힘써왔던 노력이 명예의 전당이라는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9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김시권 대표이사. <부영그룹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