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9] 와이덱스 `세계최초 배터리없는 이보크EC 보청기`로 2019 CES 베스트 혁신 어워드 수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CES 2019] 와이덱스 `세계최초 배터리없는 이보크EC 보청기`로 2019 CES 베스트 혁신 어워드 수상
덴마크 청각 전문기업 와이덱스 보청기는 탁월한 음질과 성능에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을 적용한 와이덱스 이보크EC 보청기(EVOKE EC)가 2019 CES에서 베스트혁신 어워드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이 적용된 이보크EC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연료전지로 20초 안에 연료가 주입되어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존의 충전식 보청기는 완전히 충전되는데 3~6시간이나 걸리지만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은 단 20초 만에 다시 전원을 공급한다.

2019년 여름에 출시 예정인 이보크EC는 이보크 플랫폼을 통해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의 장점을 활용하여 보청기 사용자들이 좀 더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와이덱스 보청기 한국지사는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능을 탑재한 이보크(EVOKE) 보청기를 전국 와이덱스 전문지사에서 특별 판매행사 중으로 청취상황에서 사용자의 선호도를 상황 별로 비교 분석하여 보청기가 실시간으로 청취음을 편안하게 최적화하고 사용자의 청취경험에 따라 청취음질을 개선하는 이보크 보청기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와이덱스 이보크는 일상 생활에서 맞춤형 사운드를 위해 실시간으로 첨단기계 학습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보청기이다.'며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을 탑재하여 2019 CES 베스트 혁신 어워드를 수상한 이보크EC를 올해 출시하여 와이덱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여드릴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와이덱스 보청기 전문지사에서 가능하며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 보청기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