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개장… 겨울의 재미 다 모였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개장… 겨울의 재미 다 모였다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9-01-10 11:48
라바 눈썰매장, 도시빙어, 핑크스튜디오, 베스트키즈, VR게이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할인혜택까지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개장… 겨울의 재미 다 모였다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테마파크 서울랜드가 지난 12월 15일 '라바 눈썰매장'을 개장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시설이다. 입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로 가는 길 곳곳에서 라바를 만날 수 있으며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썰매장은 고객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약 8,500㎡(2,600여 평)의 부지에 유아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와 일반용(폭 40m, 길이 120m) 슬로프로 나뉘어 운영된다. 눈썰매장의 경사는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속도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쉼터와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추위를 잊고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랜드는 라바 눈썰매장 외에도 따뜻한 실내 공간에 준비된 예쁘고 다양한 배경과 전문가급 조명 아래 누구나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핑크스튜디오',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규모의 실내 놀이시설 '베스트키즈', 다양한 종류의 VR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VR게이트', 교외로 나가야만 경험할 수 있었던 빙어낚시를 도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도시빙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특히 도시빙어 얼음낚시터는 지난 5일 오픈했으며 테마파크 내 체험장으로 눈길을 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