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소중한 혈관건강, 음식으로 지키세요

[카드뉴스] 소중한 혈관건강, 음식으로 지키세요
백인철 기자   chaos@dt.co.kr |   입력: 2018-12-07 16:34
[카드뉴스] 소중한 혈관건강, 음식으로 지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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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소중한 혈관건강, 음식으로 지키세요


기획: 백인철

디자인: 최지원

사진: 이슬기



1. 소중한 혈관건강, 음식으로 지키세요

혈관에 좋은 음식 4가지



2. 석류

항산화 물질 풍부, 혈관속 나쁜 콜레스테롤, 노폐물 배출에 도움



3. 통곡물

현미, 귀리 등과 같은 백색으로 도정하지 않은 곡식

불용성 식이섬유 풍부, 지방성분 흡착해 신속하게 배출



4. 해조류

다시마 같은 갈조류에 함유된 후코이단은 혈전용해성분인

헤파린과 분자구조가 유사. 혈전 분해에 탁월



5. 녹색잎 채소

혈관순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성분과 염증성 파괴를

막아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 매일 일정량 이상을 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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