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가득 `두끼`, 겨울맞이 어묵행사 및 신메뉴 출시 예정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프로모션 가득 `두끼`, 겨울맞이 어묵행사 및 신메뉴 출시 예정
출처 : 두끼

다양한 분식메뉴들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떡볶이'가 지난 19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어묵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별 겨울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운 겨울철 간식으로 대표적인 어묵을 준비, 따뜻한 국물과 함께 추위도 날리고 길거리 간식의 향수도 느낄 수 있게 해 줄 예정으로, 전국 매장 두끼 셀프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한 가지 꼬치 어묵만을 맛볼 수 있었던 두끼 셀프바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3가지 각기 다른 어묵을 준비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기본 사각어묵 꼬치와 신선한 야채와 고급 어육이 만난 도톰한 야채 디스코 어묵,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대야보 어묵 등이다.

25일까지 대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눈꽃치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인 두끼떡볶이는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찾고 있다. 특히 다음 달엔 새로운 겨울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또 다른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10년 넘게 전국에 소문난 떡볶이를 찾아다니며 수백 번, 수천 번 맛보고 연구해왔다. 그러다 떡볶이의 진정한 맛집은 특별 레시피에서 태어나는 것이 아닌 어릴 때부터 즐기고 친구들과 함께 행복해하며 맛있게 먹었던 떡볶이의 맛임을 깨닫고 추억과 즐거움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만들어진 브랜드"라며 "대한민국 대표 간식 떡볶이의 올바른 이해와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의 끝없는 진화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라는 의미를 가진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재료, 다양한 소스를 내맘대로 조합해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뷔페로, 국내 160여개 이상의 가맹점과 중국 상해, 대만, 싱가폴, 태국, 베트남 등 해외진출까지 이룬 글로벌 프랜차이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 및 매장정보, 가맹점 창업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