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국내 대학과 인재 채용 산학협력

케이카, 국내 대학과 인재 채용 산학협력
김양혁 기자   mj@dt.co.kr |   입력: 2018-11-09 17:26
[디지털타임스 김양혁 기자] 케이카는 아주자동차대, 전남과학대, 두원공과대, 동원과학기술대, 대덕대 등 전국 5개 대학과 산학협력을 맺고 정규직 전환형 인턴으로 차량평가사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산학협력 체결대학의 재학생이나 휴학생 또는 최근 1년 이내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다. 차량평가사는 중고차의 매입, 판매는 물론 직접 차량의 상태와 성능을 진단하고 가치를 산정하는 일을 담당한다. 인턴 차량평가사로 입사하면 약 3개월에 걸쳐 자동차 공학, 국내 자동차 산업, 선배와의 멘토링을 통한 중고차 진단 실습 등 자동차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된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는 오는 14일까지 케이카 채용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인턴십 과정을 수료한 인턴 중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할 수 있다.

최현석 케이카 사장은 "케이카는 지속적인 산학협력과 지역별 채용으로 전문성을 갖춘 청년 인재를 양성하는 동시에 일자리 창출과 중고차 시장 선진화에 힘쓰고 있다"며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가득한 학생과 지역 청년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김양혁기자 mj@dt.co.kr

케이카, 국내 대학과 인재 채용 산학협력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