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통합보고서, 미국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플래티넘

두산인프라코어 통합보고서, 미국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플래티넘
예진수 기자   jinye@dt.co.kr |   입력: 2018-11-09 10:52
[디지털타임스 예진수선임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6월 발간한 '2017 통합보고서'가 미국 '2018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통합보고서 부문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016년부터 3년 연속 같은 등급 수상이다.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홍보,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대회로, 기업의 애뉴얼리포트, 브로슈어, 영상, 뉴스레터 등 간행물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17 통합보고서를 출품해 통합보고서 부문에서 4개 등급 중 최고인 플래티넘을 수상했다. 6개 평가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했으며, 총 100점 만점에 99점을 얻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12년부터 매년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등 3개 언어로 통합보고서를 발행해왔다.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ARC 어워즈'에서도 지난해와 올해 잇달아 금상(Gold)과 명예상(Honors)을 받은 바 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사의 성과와 사회적 책임 활동 등 지속가능경영 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쉽고, 명확하게 살펴볼 수 있는 통합보고서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예진수선임기자 jinye@dt.co.kr

두산인프라코어 통합보고서, 미국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플래티넘
두산인프라코어 통합보고서. <두산인프라코어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