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로플러스,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AS 자재 부품 유통 본격화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네비로플러스,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AS 자재 부품 유통 본격화
아이머큐리 서비스 위탁 계약을 맺고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는 ㈜네비로플러스(대표 김광식)가 아이머큐리 제품에 대한 AS 자재 부품을 확보하여 유통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아이머큐리(IMERCURY) 본사가 몇 달째 문을 닫은 상태라 ㈜네비로플러스가 확보한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관련 AS 자재 부품의 양은 많지 않은 상황이다.

㈜네비로플러스는 확보한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AS 자재 부품을 아이머큐리 공식 서비스센터 및 기존 아이머큐리 총판, 대리점 등 관련 사에 주문 순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많은 양의 AS 자재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니 아이머큐리 제품 관련 AS 자재 부품이 필요한 업체는 네비로플러스 본사에 바로 연락하여 아이머큐리 서비스 담당자를 통해 빠르게 주문하면 된다.

확인 결과 AS 자재 부품 확보 및 공급을 위해 아이머큐리 서비스 담당자가 아이머큐리 본사가 아닌 아이머큐리 기존 거래처를 대상으로 확인 및 접촉을 시도하고 있다.

이로 인해 아이머큐리 공식 서비스센터에 자재 공급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제품 사용자들은 센터에서 서비스를 즉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네비로플러스는 약 40군데 정도의 아이머큐리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여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일부 지방 도시에 서비스센터가 부재인 상태이다.

네비로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머큐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함께 진행할 지방에 있는 업체를 모집 중에 있으니 자격을 갖춘 업체는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하며, 모집하고 있는 지역은 광주광역시, 울산광역시, 포항시, 구미시, 목포시, 순천시, 광양시, 여수시, 청주시, 창원시, 제주도 등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지방 도시까지 조속히 서비스센터를 구축하여 아이머큐리 제품 사용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아이머큐리 공식 서비스센터는 아이머큐리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