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빛초롱축제 즐기고, 해외여행 가고!...엔팍 해외여행 및 식사권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빛초롱축제 즐기고, 해외여행 가고!...엔팍 해외여행 및 식사권 증정 이벤트 진행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10-29 15:42
서울빛초롱축제 즐기고, 해외여행 가고!...엔팍 해외여행 및 식사권 증정 이벤트 진행
엔팍(ENTPARK)이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서울빛초롱축제' 와 함께하며 회원들을 위해 해외여행상품권과 상품권 증정등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18년 서울빛초롱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등불 축제를 즐기고 서울의 다양한 핫플레이스에서 큰 혜택까지 즐길 수 있다.

엔팍은 '흥이라는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를 핫플레이스와 트렌디한 대중문화로 접목시킨 문화플랫폼 앱이다.

맛집부터 문화, 엔터테인먼트까지 '세상에 없던 핫플레이스와 문화의 연결'이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10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빛초롱축제'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제공하는 전기수 앱으로 전시되어 있는 등불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 후 엔팍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과 100명에게 식사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청계천 일대에 진행되는 '서울빛초롱축제'인 만큼 이번 엔팍 이벤트를 통해 서울의 유명 명소와 핫플레이스를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엔팍은 유저와 제휴업체간의 선순환구조의 상생 모델로 예약시스템에 관한 특허(제10-1909390호)를 받았다. 이와 같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예약시스템으로 스타셰프 레스토랑부터 파인다이닝, 카페, 바, 등 다양한 미식문화와 이태원 프로스트, 빅뱅 승리의 클럽이라 불리우는 버닝썬 같은 클럽 문화를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파티, 모임 등 다양한 문화와 이벤트를 소개해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런칭 초기부터 반얀트리 풀파티 이벤트부터 서울패션위크 '송지오옴므' 패션쇼 티켓 제공 등 트렌드세터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엔팍의 행보에 주목 할 만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