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랫, 삼성 현대차 LG SK인적성 시즌 취업인강부문 네이버 트렌드 순위 상승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잡플랫, 삼성 현대차 LG SK인적성 시즌 취업인강부문 네이버 트렌드 순위 상승
잡플랫이 최근 인적성검사 테스트 유료 이용자수 3만명을 돌파하고, 취업인강부문 네이버 트렌드 1위를 달성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6일 현대자동차그룹 HMAT을 시작으로 10월 13일 LG그룹, 14일 SK그룹, CJ그룹 등 대기업 공채 인적성검사가 치뤄졌다. 지난 21일에는 채용 규모가 가장 큰 삼성그룹의 GSAT 직무적성검사가 실시됐다.

대기업 및 공기업 채용에서 인성검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취업인강 사이트를 찾는 취준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흐름속에 잡플랫은 주요 대기업의 공채 인적성검사를 앞둔 지난 12일 네이버트렌드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잡플랫 인적성검사 테스트의 경우, 국내 최초로 실시한 대기업 합격 예측 인적성검사를 중심으로 2018년도 유료 이용자수가 10월 현재 3만명을 넘었다. 2018년 하반기까지 5만 명 이상이 잡플랫 인적성검사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8년 초에 시작한 잡플랫 국정원 채용대비 온 오프라인 강의는 1년만에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이완 '국정원 NIAT 기술' 등 관련 수강생은 400명을 넘어섰으며, 특히 지난 8월에 실시한 국가정보원 7급 공채 면접대비 설명회의 경우 전체 국정원 면접 대상자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신청자가 150여명 이상 몰리는 등 오프라인 면접대비 정규반 모집 또한 3일 만에 마감되었다.

한편 잡플랫 대표 강사인 이완 교수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에서 15년 연속 적성검사 1타인 스타 강사이다. 이완 교수의 인적성 인강은 1년 전과 비교하면 100% 이상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강의 영상 누적 조회수 37만 건 이상을 기록한 유명 강사로 알려졌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