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 에드가타운, 분양임차 모집 시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내포신도시 에드가타운, 분양임차 모집 시작
㈜도휘에드가가 목포 남악신도시에 이어 홍성 내포신도시 '에드가타운'으로 자체 상권 확장에 힘을 싣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드가타운의 가장 큰 특징은 각 상권 별로 콘셉트를 달리 했다는 점이다. 1차는 온 가족을 위한 문화시설과 골목 요식업, 2차는 지역을 대표하는 고급요식업을 담당한다. 또한 3차에는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생활문화 상권으로 각종 시설들을 들일 계획을 하고 있으며 곧 추가로 준공될 4차는 20~40대 성인들을 위한 각종 유흥거리를 담당할 계획이다.

현재 충청남도 내포신도시 내에 위치한 에드가프라자 1차는 요식업, 뷰티, 스포츠, 유흥 등 상권 모든 분야에서 내포신도시 주민들의 각종 수요를 책임지고 있어 내포신도시 내 1번 상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일 평균 2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에드가프라자 1차를 방문하고 있다는 점을 바탕으로 3차, 4차 에드가프라자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가장 최근 준공된 3차는 분양 임차와 동시에 40% 이상의 분양이 마감되었으며, 임차 또한 대형 종합쇼핑몰, 키즈카페, 병원, 약국 등이 입점확정 상태이다.

현재는 내포신도시 주민들의 수요를 파악하여 각 상권 별 콘셉트에 맞춘 뷔페/샐러드바, 패스트푸드, 화장품판매점, 놀이시설 등의 다양한 대형 프랜차이즈 분양임차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에드가타운은 임대보장제로 임차인이 발생하지 않을 시, 분양인에게 100% 월세수익금 지급, 수도권 상가 수익률 2~5%보다 훨씬 높은 5~10% 수익률 확정제 운영, 1차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현행 최대인 70% 대출 등의 혜택을 보장한다.

또한 임차인에게는 2년간 임대료 50% 지원, 자체 인테리어 팀을 통한 인테리어 30~50% 절약, 자체 md팀을 통한 마케팅으로 최대매출 보장 등의 혜택을 보장하는 등 임차통합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내포신도시의 에드가프라자 1차의 경우, 5개월 만에 분양 완판을 기록했으며 임대 또한 9개월 만에 100%를 기록하는 등 에드가타운의 임차통합솔루션의 진가는 이미 증명되기도 했다.

또한 자체 인터넷 카페를 운영하여 각종 이벤트를 지원하고, 자영업자와 예비 창업자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도 공동 수익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도휘에드가 관계자는 "최근 내포신도시가 수소산업 국가클러스터, 혁신도시 유치에 가장 앞선 모습을 보이는 상황 속에서 각 분야별 대형 프랜차이즈까지 들어선다면 높은 프리미엄 형성과 함께 더 이상 내포신도시에도 부족할 것이 없는 활발하고 활성화된 상권이 에드가타운을 통해 형성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