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편의 극대화…계양전기, 18V 충전 원핸드 컷쏘 출시

사용자 편의 극대화…계양전기, 18V 충전 원핸드 컷쏘 출시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10-12 13:44
사용자 편의 극대화…계양전기, 18V 충전 원핸드 컷쏘 출시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원핸드 컷쏘 RS18L-O'를 출시해 화제다.

18V 충전 원핸드 컷쏘 RS18L-O는 건설 및 인테리어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강력한 파워, 빠른 작업 속도를 갖추고 있다. 동급 최고의 성능으로 다양한 작업 현장에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한 모터 출력 및 빠른 절단 속도 자랑

RS18L-O는 18V의 전압에 3,400회의 분당 스트로크, 19mm의 톱날 왕복 스트로크 길이를 갖추고 있다. 국내 시장에 출시된 타사 제품 대비 약 2배 정도 빠른 절단 속도를 보인다. 5.0Ah 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2개가 적용, 비교적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것도 돋보인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한 손 작업도 가능

제품의 크기와 중량을 최소화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가볍다. 외관 사이즈 역시 최소화했고 제품 중량도 2.3kg에 불과해 매우 콤팩트한 제품이다. 핸들 부위에 논슬립 고무 패턴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손맛을 선사한다.

▲작업 편의 극대화

사용자의 편의 극대화를 위해 진동 저감 설계, 원터치 길이조절 풋, LED 라이트 등의 세심한 기능이 적용됐다. 저진동 설계를 도입해 경쟁사 대비 약 20% 실부하 진동이 줄어 작업이 원활하고 사용자 피로가 대폭 감소된다. 톱날 장착 부위에 원터치로 간단하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풋이 적용된 것도 장점이다. 원터치 레버 방식의 툴홀더도 도입돼 날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고, 컷쏘날 뿐만 아니라 직쏘날도 사용 가능하다. 정면부의 LED 라이트를 사용하면 작업 환경이 어두울 때도 안전하고 정확하게 작업할 수 있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RS18L-O는 목재 및 철재 절단 속도와 작업량이 우수하고, 저진동 설계와 다양한 편의 기능이 도입돼 타사 제품 대비 우위에 있는 제품이다"라며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기능과 성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