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김의 미스터리` 권혁수 X 다솜, 수상한 스틸 공개… "미스 김의 정체는 무엇?"

`미스김의 미스터리` 권혁수 X 다솜, 수상한 스틸 공개… "미스 김의 정체는 무엇?"
최지원 기자   cjw@dt.co.kr |   입력: 2018-10-12 17:32
`미스김의 미스터리` 권혁수 X 다솜, 수상한 스틸 공개… "미스 김의 정체는 무엇?"
사진제공 = KBS 드라마스페셜 2018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다섯 번째 작품 '미스김의 미스터리'(극본 박선희, 연출 김신일)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미스터리'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화려하고 세련된 차림의 '미스김'과 뽀글 머리에 안경을 쓴 모습의 '미스김'이 대조를 이루며, 배우 다솜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건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미스김의 미스터리'는 미스터리한 보조 사무원 미스김과 열혈 신입 인턴 미스터 리가 펼치는 산업스파이 추적 오피스 드라마다.

다솜은 총명함과 기억력, 눈치백단의 센스를 갖췄지만 일부러 존재감을 지우고 지내는 '미스김'역을 맡았다.

첫 주연을 맡게 된 권혁수는 오로지 정직원이 목표인 열정 만렙의 인턴사원 '미스터 리'를 연기한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를 선보였던 권혁수도 '미스김과 미스터리'의 유쾌함과 재미를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꾸만 마주치고 얽히는 미스김과 미스터 리.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발전하게 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연출을 맡은 김신일 PD는 "다솜과 권혁수가 가진 능력도 능력이지만 두 사람의 연기와 빵빵 터지는 개그 애드리브를 보는 재미가 있다. 지금까지 단막극에서 보지 못한 황당무계함, 미스 김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인가 등의 궁금증이 포인트"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다섯 번째 작품 '미스김의 미스터리'는 2017년 제30회 KBS 단막극 극본 공모에서 가작을 수상한 작품으로,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지원기자 cjw@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