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프리미엄에 제품 스펙까지… 풍기 코아루에 관심 집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브랜드 프리미엄에 제품 스펙까지… 풍기 코아루에 관심 집중
지속되는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분양 시장이 실거주자를 중심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가운데, 실속 있고 경쟁력 있는 특화설계를 적용한 단지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4bay 구조는 실거주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단지 특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4bay는 탁 트인 개방감과 쾌적함은 물론 체감 면적이 넓어 만족도가 크다. 또한, 모든 방과 거실에 일조량이 풍부하여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바람이 잘 들어 시원한 것은 물론 실내 환기에도 효과적이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4bay 특화설계가 적용된 단지는 시세 차익이 크다"라며, "같은 면적이라도 더 넓어 보이는 4bay 구조에 대한 선호도는 꾸준히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풍기읍에 최초로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 '풍기 코아루'는 탁 트인 4bay 구조로 설계돼 실수요자를 크게 만족시킬 것으로 전망된다.풍기읍 동부리 476-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77㎡, 84㎡ 총 12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을 강화한 특화평면과 첨단 보안시스템, 고품격 인테리어 등 코아루만의 품격 높은 제품력으로 사는 이의 자부심을 높여준다. 여기에 쾌적한 필로티 구조 및 지상에 차가 없어 안전한 데크식 중앙광장으로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단지 밖 입지 프리미엄도 눈여겨볼 만하다. 중앙고속도로 풍기IC, 5번 국도 등을 통해 영주 시내 및 단양군 생활권까지 가깝게 누릴 수 있으며, 바로 앞 풍기 초ㆍ중학교가 위치해 도보로 학군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공서, 중앙시장, 하나로마트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여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풍기코아루 관계자는 "영주 아파트 리딩브랜드코아루가 풍기에 분양을 앞둬 풍기 주민은 물론영주시 및 단양군 시민들도 눈여겨보고 있다"라며, "지역 내 최초 브랜드라는 랜드마크 프리미엄에 4bay 설계라는 제품력까지 갖춰진 독보적인 주거단지"라고 말했다.

풍기코아루는 10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풍기읍 동부리 492-6에 위치한 모델하우스 오픈 후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