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엠, 2018호텔페어 참가 … 신제품 도기 일체형 비데 선봬

㈜엔씨엠, 2018호텔페어 참가 … 신제품 도기 일체형 비데 선봬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18 18:00
㈜엔씨엠 도기 일체형 비데, 다양한 기능 채택한 고급 일체형 비데로 높은 관심 이어져
㈜엔씨엠, 2018호텔페어 참가 … 신제품 도기 일체형 비데 선봬
주방 욕실 가전 전문 제조 업체 (주)엔씨엠이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부산 BEXCO에서 열린 2018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2018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인테리어 산업 관련 전시회로 고객 니즈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참가업체의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선보이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업계 종사자 간 교류의 기회를 마련하는 등 호텔산업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다.

이번 전시회에 엔씨엠은 도기 일체형 비데로 참가한다.

도기 일체형 비데는 세척밸브식 도기일체형 비데 제품으로 수도 직결식 급수방식으로 온도휴즈, 써모스탯, 수위센서, 바이메탈 등 안전기능에 세정, 비데, 건조, 리모컨, 탈취, 살균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채택했다.

또한 로탱크식 도기일체형 비데(NB-R1470KD)는 수도 직결식으로 온도휴즈, 수위센서 등 안전기능에 변좌커버 자동개폐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행사 기간동안 엔씨엠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에게는 세척 벨브식 도기일체형 비데 한정 수량을 전시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엔씨엠 김형중 대표는 "이번 호텔페어는 자사의 고급 일체형 비데를 선보이는 뜻 깊은 자리이다.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의 소비자들과 만나겠다"고 밝혔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