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서 B2C, B2B 고객 모두 사로잡을 것"

카카오게임즈, "지스타서 B2C, B2B 고객 모두 사로잡을 것"
정예린 기자   yeslin@dt.co.kr |   입력: 2018-09-14 14:25
카카오게임즈, "지스타서 B2C, B2B 고객 모두 사로잡을 것"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의 참가 계획을 14일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일반 관람객을 위한 전시장 및 야외 부스를 설치한다. 또 비즈니스 파트너쉽 강화를 위한 B2B 부스도 함께 마련해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이용자 서비스 접점 및 비즈니스 영역을 동시에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벡스코 제1 전시장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관은 총 100개의 부스로 구성된다. 이곳에서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테마로 관람객이 함께 배틀로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참여형 행사가 마련된다.

벡스코 광장에 마련되는 야외 부스에는 카카오프렌즈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 소개된다. 또 친근한 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지스타 2018 전시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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