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하반기 신입 공채… 소통형 인재 가점 부여

한화 하반기 신입 공채… 소통형 인재 가점 부여
박정일 기자   comja77@dt.co.kr |   입력: 2018-09-12 18:04
한화 하반기 신입 공채… 소통형 인재 가점 부여
한화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대졸공채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채용규모는 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에서 수백명 수준이다. 지난 3일 한화 선배 사원들이 한 대학에서 지원자들을 상대로 입사 상담을 하고 있다.

<한화 제공>

[디지털타임스 박정일 기자] 한화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에 대한 채용을 진행하고, 규모는 수백명 수준이다.

방산, 기계 부문은 지난 주부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www.hanwhain.com)'에서 이미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화약, 무역 부문은 오는 14일부터 차례로 서류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선배 사원들이 대학교 현장에 직접 찾아가 직무상담과 입사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말까지 부문별로 서류접수를 마감한 이후에는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진행한다. 한화그룹 전 계열사는 2013년부터 인적성 시험 전형을 폐지했다.모집직무는 연구개발, 생산·품질관리, 경영관리, 영업 등이며 방산 부문은 연구·개발(R&D) 산학장학생과 채용전제형 인턴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한화인'사이트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발표는 12월에 있을 예정이다.

한화는 이번 채용에서 팀원들과 끊임없이 대화하고 협력하는 '소통형 인재'에게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채용일정과 설명회 등 기타 문의사항은 한화인 홈페이지 '1대1 문의하기'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77@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