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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기내식 공급업체 이전 완료…“최고의 기내식 서비스 제공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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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12일부터 기내식 서비스 공급 업체를 교체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날 부로 지난 7월부터 기내식을 공급해오던 샤프도앤코와의 임시 계약을 종료하고 게이트고메코리아(GGK)로부터 기내식을 공급 받아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GGK로부터 공급 받은 기내식을 처음으로 서비스한 항공편은 오전 7시 30분에 인천공항에서 호치민으로 출발한 OZ731편으로, GGK는 이날 하루 동안 총 81편의 항공기에 3만여식의 기내식을 공급할 예정이다.

GGK의 기내식 제조시설은 2만5550㎡ 규모의 시설로 일 최대 6만식 생산까지 가능하다. GGK는 아시아나항공 3만2000~3만5000식의 기내식 생산을 담당하게 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전을 계기로 GGK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식 품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며 "지난 두 달여간 함께 했던 샤프도앤코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게이트고메코리아와 함께 세계 최고의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해 빠른 시간 내에 고객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공급업체 이전 완료…“최고의 기내식 서비스 제공할 것”
<아시아나항공 제공>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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