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전동킥보드, 전기스쿠터 추석 맞이 대대적 할인...스쿠터나라 반값 혜택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12 17:1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전동킥보드, 전기스쿠터 추석 맞이 대대적 할인...스쿠터나라 반값 혜택

한국형 전동 퍼스널 모빌리티를 직접 디자인하여 개발하는 대표적인 국내업체 '스쿠터나라' 가 추석이 다가오면서 가을을 맞이하여 전동킥보드와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등 퍼스널 모빌리티 듀얼랩터, 알콘듀얼, 에코라이더, 에코라이더프로, 아이프리고, 무비(Moovi)의 최대 50% 할인과 함께 빠른 무료배송, 당일출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추석선물도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특히 고생한 스스로에게 셀프 선물을 하거나 막히는 출퇴근길에 수고하는 부모님들, 젊은 연인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스쿠터나라의 최대 장점! '가격' 이다. 타사대비 직배송이라는 시스템을 선택해, 대리점 마진의 거품을 없앤 스쿠터나라는, 착한가격에 알콘듀얼, 듀얼랩터 전동킥보드와 에코라이더, 에코라이더프로, 특히 아이프리고 전동스쿠터는 자전거 반절만한 사이즈와 최고속도 40km/h의 LG배터리를 장착한 튼튼한 스펙으로 50%의 대대적 할인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스쿠터나라는, 최근 '듀얼랩터' 라는 프라이빗 몰드를 사용한 한국형 듀얼 전동킥보드와, 인기모델 전동스쿠터 '에코라이더, 에코라이더 프로' 시리즈와, '알콘듀얼' 전동킥보드, '아이프리고' 미니전기바이크 등 2AM 멤버인 정진운을 포함하여, 서장훈, 허경환, 유튜브 BJ감스트 등 연예인들도 개인소장한 전동스쿠터로 1인용 이동수단에서 강력한 시장 점유율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전동킥보드, 전기스쿠터 추석 맞이 대대적 할인...스쿠터나라 반값 혜택

국내 전동킥보드 시장은 현재, KC인증이 없거나 저렴한 부품들로 오픈몰드 된 비슷비슷한 저퀄리티의 전동킥보드들이 무분별하게 쏟아져 나와 있는 상태에 '듀얼랩터' 의 소식은 특별한 전동킥보드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단비와 같을 것 이라 예상해본다.

다행히 듀얼전동킥보드 '듀얼랩터' 는 출시기념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전동킥보드 8인치의 펑크나지않는 와이드 통타이어로, 정품LG배터리셀을 사용한 52V 3200W의 BLDC 허브 모터를 전륜, 후륜 듀얼로 장착한 고성능 전동킥보드 이다. 45도 이상의 경사도 고바위 등판이 가능하며, 고속으로 달리는 고성능 버전인만큼 고성능 디스크브레이크와, 전자식브레이크도 함께 적용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경량형에 세련된 디자인 독일에서 출시 된, '무비(Moovi)' 전동퀵보드는 2018년 한국에서 '(주)스쿠터나라' 사와 국내 독점을 체결했으며, 스쿠터나라를 거쳐 한국형 도로 사정에 맞춘 스펙과 부품으로 재설계 되었다.앞으로 스쿠터나라에서 출시 될 '블랙볼트'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전동킥보드 등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할인프로모션, 출시 계획 등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마 추석과 연말선물 때문에 지출을 많이해야하는 소비자로써는 가격상승을 초래하는 불필요한 대리점들을 제외하는 스쿠터나라 정책덕분에, '가격 거품 없이'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점은 큰 매리트라 생각이 된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