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호텔, 하비박스 `콜라보` 디자인엽서 DIY 취미키트 출시

웨스틴조선호텔, 하비박스 `콜라보` 디자인엽서 DIY 취미키트 출시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12 15:42
웨스틴조선호텔, 하비박스 `콜라보` 디자인엽서 DIY 취미키트 출시
디자인엽서 콜라보 취미키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제공]

웨스틴조선호텔이 지난 3일 취미 큐레이션 정기배송 하비박스와 손잡고 고객들을 위한 '콜라보 취미키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3일부터 서울, 부산점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호텔에서 휴식하며 작은 성취를 맛볼 수 있는 DIY 'HOBBY BOX 콜라주 엽서' 패키지를 '혼자 쉼(休)-놀면서 쉼(休)(서울)'과 이그제큐티브 타입(부산)으로 만날 수 있다.

'HOBBY BOX 콜라주 엽서'는 물방울 스티커와 색연필, 수채화 캘리그라피로 새겨진 엽서로, 다채로운 색과 콜라주 기법을 이용해 나만을 위한 엽서를 만들 수 있어 객실 내에서 손쉽게 예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온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과 조각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과 맥주, 와인, 칵테일, 간단한 요리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제품 디자인에 필요한 비용은 웨스틴조선호텔이 지원했으며, 생산은 지난 2016년부터 취미생활을 가이드 하는 하비박스와 하비큐레이터 백진영이 맡았다.

하비박스는 한국문화정보원에서 주관하는 문화데이터 활용기업 성장 지원 사업을 통해 취미분석을 바탕으로 취미를 추천하며,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취미분석, 취미배달, 취미축제 등의 취미박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웨스틴조선호텔 서혜승 지배인은 "무더위와 북적대는 여름을 피해 가을 휴가를 계획하는 직장인 또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번 패키지 출시를 앞당겼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가을나기 패키지를 통해 편안한 호텔에서 가을의 여유와 진정한 쉼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