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하이리빙, 종합 비타민미네랄 상품 `엔트리 트리플엔`으로 활력 전달

특허물질과 13종의 비타민, 10종의 무기질 등이 필수 기초 영양소 균형 맞춰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12 13:3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하이리빙, 종합 비타민미네랄 상품 `엔트리 트리플엔`으로 활력 전달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가 종합 비타민미네랄 상품 '트리플엔'으로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고 있다.

엔트리 트리플엔은 하루 2정으로 체내 필수적인 기초 영양소를 균형 있게 채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으로, 비타민A와 C, E, B1, B2, D 등 13종의 비타민과 아연과 철, 마그네슘, 구리 등 10종의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체내의 보조 효소 작용을 하는 영양소인 비타민 B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B2는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로 꼽히며 탄수화물과 지방을 에너지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비타민B2와 B12가 부족할 경우 기억력 감퇴의 원인이 될 수도 있는 만큼, 충분한 섭취가 필수적이다.

여기에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경천과 항지방간인자인 콜린, 이노시톨, 메티오닌이 들어 있고, 엔트리 모든 상품에 함유되어 있는 하이리빙 특허물질인 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 HE-N11(특허등록번호 제 10-0945462 호)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와 체외 배출을 돕는다.

하이리빙 엔트리 관계자는 "트리플엔은 미세먼지와 중금속, 영양 불균형, 피로, 스트레스 등으로 건강의 위협을 받는 현대인에게 활력을 주기 위해 개발된 상품이다"라며, "대사작용과 생리 기능 등 인체 건강에 많은 영향을 주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결핍되지 않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사회공헌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엔트리 트리플엔을 대한민국 소방관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유해 중금속에 노출되는 빈도가 높은 소방관들에게 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 HE-N11이 함유된 트리플엔을 전함으로써 노고와 활약에 감사를 전하겠다는 뜻에서다.

엔트리 트리플엔 기부 방법은 크게 하이리빙 회원이 상품 한 박스를 구매할 때마다 1포씩 자동 적립이 되는 방식과, 소비자가 한 박스 기부 전용 코드로 상품을 구입하면 바로 소방관에게 기부가 되는 방식의 두 가지 방식으로, 물건을 구매함과 동시에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착한 소비'로도 주목받고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