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에스원, 최신 보안·부동산 트렌드 소개하는 세미나 개최

 

이경탁 기자 kt87@dt.co.kr | 입력: 2018-09-11 16: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에스원(개표 육현표)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제6회 에스원 솔루션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Connecting the Dots 상상을 연결하다'를 주제로 에스원과 여러 파트너사의 기술·상품을 연결한 보안솔루션 등을 발표한다. 올해는 이 외에도 고객과 관련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세미나까지 개최해 자리를 마련한다.

세미나는 총 6개 주제로 3일에 걸쳐 진행된다. 18일에는 '초고층 빌딩 재난대응 시스템 구축사례(용인대 김태환교수)', '범죄예방환경설계(CPTED)의 동향과 사례(고려대 이경훈교수)'를 발표하고 사고에 대비하기에 앞서 사전에 예방하는 최신 보안트렌드를 소개한다.

19일은 '최근 사례로 본 일본부동산 투자동향(인베스코자산운용 제리 송 부사장)', '외국계 투자자의 부동산 투자방식과 향후 전망(퍼시픽얼라이언스그룹 장원석 전무)'을 통해서 해외 부동산 투자가 급증하는 현실과 전망에 대해 듣는다.

마지막날인 20일에는 건물관리와 관련해 '4차산업 혁명에 따른 부동산 산업의 변화(건국대 이현석교수)','감염예방을 위한 선진미화 기법(한국건물위생과학센터 오병건부대표)'을 발표해 인력 중심에서 탈피해 점차 첨단화되고 있는 건물관리업계의 현주소를 소개한다.

김종국 에스원 전무는 "이번 세미나는 솔루션 페어를 보안솔루션을 선보이는 전시회가 아니라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는 종합 행사로 만들어 가기 위해 마련"했다며 "에스원은 업계 전체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에스원 솔루션페어는 에스원 고객, 보안 및 부동산 관련 업계 담당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세미나 참가는 사전등록이 필요하다. 사전등록은 에스원 홈페이지 또는 에스원 담당자를 통해 사전신청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이경탁기자 kt87@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