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웨딩, 결혼비용 아끼는 ‘스드메 88패키지’ 웨딩박람회 개최

청담웨딩, 결혼비용 아끼는 ‘스드메 88패키지’ 웨딩박람회 개최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12 12:00
청담웨딩, 결혼비용 아끼는 ‘스드메 88패키지’ 웨딩박람회 개최
다가오는 추석으로 인해 비용 지출이 부담되는 지금, 율리아나웨딩에서 9월 15일~9월 16일 웨딩박람회·초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율리아나웨딩은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웨딩드레스부터 작은 웨딩소품 하나까지도 최상급의 고급스러운 수입소재와 섬세한 수작업으로 만들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율리아나웨딩만의 드레스 작업실을 갖추고 있어 디자인에서 제작 판매까지 하고 퀄리티 있는 드레스를 추구하여 신부들은 항상 새로운 신상품을 만날 수 있기에 신부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완벽한 웨딩드레스와 웨딩촬영을 율리아나웨딩에서 '스드메 88 패키지' 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스드메 88 패키지' 는 실속 있는 패키지로 신부의 웨딩드레스와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 등을 패키지로 함께 재공 되고 가족과 친구들과 촬영을 함께 할 수 있는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을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율리아나 김미경 대표는 "이번 스드메 88패키지는 비용과 퀄리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 라며 "웨딩의 대한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부담 없이 결혼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