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할리 스낵, SK 스토아서 `가심비` 저격 추석 선물세트 선봬

17일 티커머스서 '추석 선물세트' 2회 방송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사할리 스낵, SK 스토아서 `가심비` 저격 추석 선물세트 선봬
슈퍼푸드샵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사할리 스낵 선물세트

건강한 품격 견과 사할리 스낵이 새로운 쇼핑 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SK 스토아를 통해 '가심비' 저격 추석 선물세트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추석 연휴를 일주일 앞둔 17일 SK스토아 채널 (채널번호: Btv 21번, Olleh 4번, U+ 28번)에서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36분, 두 차례 소개된다. 프리오픈인 11일부터 방송 당일인 17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 선물도 증정한다.

세계 각지의 풍토가 담긴 천연 시즈닝을 블랜딩한 고품격 견과류 '사할리 스낵'은 가심비를 중시하는 20~30대 여성과 아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먹이려는 육아맘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사할리 스낵은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인공색소나 향신료, 방부제 같은 화학 첨가제 등도 섞지 않아 건강하고 친환경적이다. 일반적으로 견과와 과일을 함께 포장하면 과일의 수분이 견과에 흡수되어 과일은 딱딱해지고 견과는 눅눅해진다. 사할리 스낵은 '모이스쳐 마이그레이션'이라는 독자적인 기술로, 말린 과일의 쫀득한 식감과 견과류의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고 있다.

SK 스토아 방송을 통해 선보일 '사할리 스낵 올인원 컬렉션'은 평소 인기있는 사할리 맛으로 엄선했으며, 추석을 앞두고 색다른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건강하고 품격있는 사할리 스낵의 가치를 그대로 담아 가격 대비 만족감이 높은 '가심비'를 추구한 구성으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게 했다. ▲발도스타피칸 ▲메이플피칸 ▲석류 바닐라 캐슈넛 ▲석류 피스타치오 등 4종의 사할리는 113g짜리 2봉지, 라즈베리크럼블 캐슈넛은 42.5g짜리 2봉지로 구성했다. 가격은 89,900원.

특히,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맞아 방송날인 17일까지 SK 스토아 홈페이지 및 방송을 통해 구매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 한해서는, 편리하게 스낵을 보관하고 덜어 먹을 수 있는 사할리 스쿱, 신제품 바나나피칸 맛과 랜덤 맛의 사할리 스낵(42.5g)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SK 스토아 홈페이지 및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인증내역(영수증 등)을 슈퍼푸드샵 홈페이지 게시판(COMMUNITY) 리뷰 카테고리에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슈퍼푸드샵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슈퍼푸드샵을 검색한 후 들어갈 수 있다.

사할리 스낵을 국내 독점 수입하고 있는 에포크라인 윤석담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세트를 티커머스 방송과 슈퍼푸드샵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며 "품격 있는 구성의 사할리 스낵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 편, '사할리 스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슈퍼푸드샵'에서는 보다 다양한 종류의 '사할리 추석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4종 선물세트(113g 메이플피칸, 석류바닐라캐슈넛, 허니아몬드, 발도스타피칸), 5종 선물세트(113g 메이플피칸, 석류바닐라캐슈넛, 허니아몬드, 발도스타피칸, 탠저린마카타미아), 8종 선물세트(42.5g 석류바닐라캐슈넛, 석류피스타치오, 탠저린마카다미아, 메이플피칸, 허니아몬드, 라즈베리크럼블 캐슈넛, 클래식후르츠넛츠, 발도스타피칸) 등 모두 3가지다. 가격은 각각 4만원, 5만원, 3만원.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