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엔미디어플랫폼, 통합 PC방 관리 브랜드 `GET.O` 출시

 

정예린 기자 yeslin@dt.co.kr | 입력: 2018-09-10 16:3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엔미디어플랫폼, 통합 PC방 관리 브랜드 `GET.O` 출시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GET.O'를 새롭게 선보인다. 넥슨 제공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GET.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오는 17일 자사가 운영하는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게토 골드'와 '멀티샵(Multi#)'을 통합해 신규 브랜드 'GET.O'로 새롭게 출범한다.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토탈 관리솔루션 및 게임 광고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통합 브랜드 'GET.O'를 통해 PC방 사업 초창기부터 노하우를 축적한 '게토 골드'와 쉽고 편리한 기능을 선보여온 '멀티샵'의 강점을 살려 PC방 관리 프로그램을 넘어 종합 플랫폼서비스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또 통합 브랜드 론칭으로 관리 프로그램과, 무인선불기 등 PC방 관리사업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예정이다.

송재화 엔미디어플랫폼 대표는 "오직 PC방만을 생각했던 초심을 되새기는 의미에서 신규 브랜드 명을 'GET.O'로 결정했다"며, "어떻게 하면 우리가 보유한 경험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신규 브랜드를 통해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PC방 업주님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