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비츠모(BITSMO), ‘Crypto Exchange Platform’ 발표

가상화폐 거래소 비츠모(BITSMO), ‘Crypto Exchange Platform’ 발표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11 09:00
가상화폐 거래소 비츠모(BITSMO), ‘Crypto Exchange Platform’ 발표
현존하는 거래소의 문제점인 보안 및 수익성 향상을 해결하기 위해 '비츠모(BITSMO)'는 '암호 교환 플랫폼(Crypto Exchange Platform)'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암호화폐 거래소 'BITSMO'는 NSA, CIA, NASA에서 활용되는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자금의 대부분을 '콜드스토리지(Cold Storage)'에 저장한다. 또한, 세계적인 대표 암호화폐 지갑업체 '비트고(BitGO)'의 기술력을 사용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BITSMO'는 '암호 교환 플랫폼'이 갖고 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인 사이버 보안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Modulus Global'을 플랫폼 공급자로 선정했다.

'Modulus'는 NASDAQ 증권시장, J.P. Morgan Chase, Bank of America, Credit Suisse, Barclays Capital, Goldman Sachs, Merrill Lynch, Fidelity, TD Ameritrade 등과 같은 회사에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로 업계 최고의 보안을 자랑한다.

'BITSMO' 플랫폼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30개 이상의 거래소와 연동되어 유동성 문제를 해결함은 물론, 암호화화폐 시장에서의 최고 구매가격 또는 판매가격을 'BITSMO'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BITSMO' 관계자는 "BITSMO의 매칭 엔진은 초당 10MM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는 현재 바이낸스보다 7배 빠르며,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목표를 두고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한편, '비츠모(BITSMO)'의 코인 'BTSM'의 경우, 'BITSMO Platform'에서 거래 수수료를 40% 절감할 수 있다. 거래 수수료의 25%는 매주 BTSM 코인 소지자에게 전달되고, 10%는 매월 BTSM 코인을 재구매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거래 수수료의 3%는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

현재, BITSMO 코인 BTSM은 프리세일 기간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판매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ITSMO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