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새 캐릭터 `쩜피 프렌즈` 라인서 판다

J트러스트, 새 캐릭터 `쩜피 프렌즈` 라인서 판다
김민수 기자   minsu@dt.co.kr |   입력: 2018-09-07 16:48
국내 및 일본, 인도네시아 등 총 6개국 출시
판매 수익금 전액 사회공헌활동 재원 활용
J트러스트, 새 캐릭터 `쩜피 프렌즈` 라인서 판다
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으로 유명한 J트러스트그룹은 공식 브랜드 캐릭터 '쩜피 프렌즈'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쩜피 프렌즈 이모티콘은 국내를 포함해 일본과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몽골, 캄보디아 등 총 6개국에서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재원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올해 7월 출시된 쩜피 프렌즈는 지난해 열린 '제 2회 JT왕왕콘테스트' 온라인 투표에서 높은 득표율을 기록한 4가지 인기 견종을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다.

앞서 J트러스트는 국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 이모티콘 16종을 공개하고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두 달 동안 누적 다운로드 수 2만여건을 기록했다.

또한 국내 라인 이모티콘 상점에 출시된 쩜피 프렌즈 이모티콘은 출시 하루 만에 인기 크리에이터스 스티커 분야에서 1위를 달성했다.

J트러스트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공식 캐릭터인 쩜피 프렌즈를 아시아 주요 지역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수기자 minsu@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