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함소원 18살 나이 차이 극복한 동안 피부 비결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아내의 맛 함소원 18살 나이 차이 극복한 동안 피부 비결은?"
사람들이 세월을 실감하게 되는 순간은 주로 언제일까. 저마다의 대답이 나올 수 있겠지만 주로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몸이나 얼굴을 느낄 때 나이를 먹었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다.

실제로 얼굴 곳곳에 자리한 기미, 주근깨는 대표적인 노화 증상이다. 이에 늘어가는 잡티를 보며 집에서 기미 없애는방법을 찾는 사람이 적지 않다. 한 번 생긴 기미, 주근깨는 그냥 놔둔다고 해서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홈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이 가운데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연하 남편과 달달한 결혼생활을 즐기는 배우 함소원의 기미잡티크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함소원은 '아내의 맛'에 출연해 기미주근깨 제거를 위해 뷰티영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바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미스코리아였던 함소원의 동안 유지 비결로 등장한 이 미백크림은 방송 직후부터 함소원 진화 나이만큼이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뷰티영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에서 안전성을 인정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주근깨크림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6종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식약처가 인정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됐다.

"아내의 맛 함소원 18살 나이 차이 극복한 동안 피부 비결은?"
블랙아웃 미백크림'의 화이트닝 기능은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 임상테스트에서 기미, 피부톤,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감초추출물 및 녹차추출물,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마카다미씨오일이 함유돼 미백크림은 물론 영양크림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매일매일 집에서 밝고 환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 및 기미크림, 화이트닝크림 추천 제품을 찾는 이에게 권할 만하다.

뷰티영 관계자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식약처가 인정한 미백 기능성 성분이 들어가 기미, 색소침착, 여드름흉터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줄 수 있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기 때문에 민감성피부를 포함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영은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박선영 블랙아웃 미백크림'과 함께 '오광채 산소 톤업크림', '골드비타 화이트닝 앰플' 등을 판매하는 중이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