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세운상가 재개발 효과에 종로 `하이뷰 디아트` 분양 주목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9-03 11:55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세운상가 재개발 효과에 종로 `하이뷰 디아트` 분양 주목

종로 일대의 부동산 시장에 '세운상가 재개발'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이에 지난 8월 분양에 나선 '종로 하이뷰 디아트'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정우개발(주)가 시공한 '종로 하이뷰 디아트'는 108실의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24실, 근린생활시설 11개 실로 지하 4층 지상 13층 규모의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다. 지하 1층 및 지상 1~2층에 근린생활시설을 겸비한 이 오피스텔은 청계천을 마주하고 있어 생활의 편리함과 뛰어난 조망을 자랑한다.

또한 서울 4대문 안에서도 중심에 위치한 종로구에서 들리는 분양 소식으로, 편리한 교통편이 주목받고 있다. 역세권의 오피스텔 분양이 각광받는 요즘 '종로 하이뷰 디아트'는 그 중 에서도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지하철 1,3,5호선이 다니는 종로3가역과 2,3호선이 다니는 을지로3가역을 도보 2~3분의 위치에 자리하고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자랑하고 환금성도 뛰어난 상품으로 꼽힌다.

서울의 중심인 종로구에 위치하여 각종 교통 시설을 갖추고 있고, 인근의 공원과 백화점 및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었다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종로구 '다시 세운 프로젝트'로 인하여, 세운상가 인근의 경제가 더 활발해질 것이라는 점에서 '종로 하이뷰 디아트'의 상품성은 더 높아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업계의 관계자는 "여러 노선이 지나는 역은 앞으로 상업·주거 중심지로 거듭날 가능성이 커 공실률이 '제로'에 가깝다면서 향후 상권의 중심지로 발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종로 하이뷰 디아트'의 분양 소식에 알짜배기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분양신청에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