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인사이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에서 최신 CRM 클라우드 서비스 소개

세일즈인사이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에서 최신 CRM 클라우드 서비스 소개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8-30 14:34
세일즈인사이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에서 최신 CRM 클라우드 서비스 소개
국내 영업관리 CRM 대표기업인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가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문 전시행사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에 참가하여 최신 CRM 서비스 기능과 도입사례들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지난 해 42개사를 뛰어 넘는 54개 업체, 85개 부스로 진행되며, 아마존웹서비스,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 더존비즈온 같은 국내외 클라우드 선도기업과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대거 참가한다.

세일즈인사이트는 2017년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에 이어 2018년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사업의 CRM 서비스로 선정되어 공급되고 있는 salespoint Cloud Service의 최신 기능과 도입 트렌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Billing, 경비관리, 메신저, e-mail 등 다양한 상용서비스와 연계되어 서비스 되고 있는 salespoint는 고객관리와 영업관리, 영업분석 자동화와 협업까지 하나로 해결 가능하며, 도입기업의 영업정보 자산화, 영업활성화와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좋은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업종별 대표기업을 레퍼런스로 보유하고 있는 세일즈인사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영업조직의 스마트한 업무환경 구축 방안과 함께 도입기업의 규모에 맞는 최적의 운영방안을 함께 제시할 계획이다.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는 "이번 부산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행사는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파트너쉽이 만들어지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