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실속 챙기는 프랜차이즈로 각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실속 챙기는 프랜차이즈로 각광
출처 : 두끼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뷔페 브랜드 '두끼'가 알찬 실속으로 주목받고 있다.

내가 원하는 재료를 골라 원하는 대로 만들어 먹는 커스텀 떡볶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떡볶이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가성비 역시 뛰어나다.

이는 떡볶이뿐 아니라 각종 튀김과 어묵, 라면, 볶음밥에 음료까지 다양한 분식을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뿐 아니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두끼는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 셀프 조리 뷔페라는 독특한 시스템은 홀과 주방의 인건비 감소 및 전문적인 조리 레시피나 기술 없이도 고객들에게 보장된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한편, 고객과 점주가 윈윈하는 시스템으로 두끼는 런칭 3년만인 현재 국내 150여개 가맹점은 물론 해외에도 13개 매장을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또한 다음 달 태국 1호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이다. 두끼의 매장 안내 및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