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솔데스크 학원, 자바취업반 훈련이수자 평가 최고 등급인 `A등급` 획득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솔데스크 학원, 자바취업반 훈련이수자 평가 최고 등급인 `A등급` 획득
솔데스크학원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년도 훈련이수자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훈련 계획 및 운영, 훈련생 능력 획득 등에 있어 신뢰할 수 있는 훈련 기관으로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자바취업반 과정에서 최고 등급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 교육기관은 고용노동부의 직업능력개발훈련 위탁기관으로 자바프로그래머, 정보보안전문가, 네트워크엔지니어 등 IT전문직 교육을 위탁 받아 서울 종로에서 IT취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훈련과정 이수자평가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으로 설계된 훈련과정을 이수한 훈련생의 훈련을 통한 능력 획득 여부 및 해당 교육기관의 커리큘럼 수준을 검증하여 평가 내리는 제도다. 그 결과를 훈련기관에 환류 함으로써 훈련의 질을 제고하고 있다.

솔데스크 학원, 자바취업반 훈련이수자 평가 최고 등급인 `A등급` 획득
솔데스크학원은 서울 종로 본원에서 2016년 정보보안취업반 과정에 이어 이번 자바개발자 취업반도 A등급을 취득했다.

이 교육기관 학과장은 "이번 평가에서 본원의 인기과정인 자바개발자 양성과정이 정보보안취업반 과정에 이어 최고 등급인 A등급 과정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 체계적인 전문교육기관으로 훈련과정 품질향상 및 인재 육성에 힘쓸 것이며 취업지원에도 아낌없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국비지원을 통해 자바개발자 취업반 교육을 수료한 김O연씨는 "기초부터 실무적응 단계까지 국비지원 수강을 통해 교육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었다"면서 "솔데스크 학원의 경우 비전공자도 훈련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기초 교육지원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직무기술 및 직무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잘 전달해 주셔서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솔데스크학원은 2017년 하반기부터 해외취업 지원으로 영역을 넓혀 일본 IT취업반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KAL, K-monster, 시사어학원 등 관련 기업과 협약을 체결하여 이를 기반으로 일본 IT취업 지원 사업에도 힘쓰고 있다. 자바프로그래머, 정보보안전문가, 네트워크엔지니어 등 다양한 교육과정이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 받을 수 있다.

국비지원 교육 및 입학절차 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imkt@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