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여기어때, "여름휴가 패러글라이딩-프리다이빙 시도해요"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숙박·여가 앱 업체들의 마케팅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11일 종합숙박 온·오프라인연계(O2O) 서비스인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동영상 상품설명의 일종인 '8주완성 액티비티'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마다 총 8종의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동영상으로 설명한다. 이번주 공개된 액티비티 동영상 주제는 '경비행기'다. 영상에는 비행기가 화성에 위치한 하늘누리항공에서 이륙해 서해를 포함한 제부도 상공을 누비는 장면이 담겼다. 오는 12일부터는 수상레저파크 동영상을 공개하고, 패러글라이딩, 프리다이빙, 집라인, SUP패들보드, 플라이보드, 열기구 등 콘텐츠도 차례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문지형 여기어때 이사는 "액티비티 상품 정보를 구체적이고, 실감나게 설명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야놀자도 아이돌그룹 EXID의 하니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온라인 채널 조회 수 3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야놀자는 이달 '초특가 야놀자' 광고영상 2탄을 선보였다. 전편과 동일한 CM송과 안무는 유지하되, 배경이 레저 액티비티 장소로 바뀌었다. 야놀자는 광고영상 30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증강현실(AR) 카메라 앱 스노우에 야놀자 브랜드 스티커를 출시했다. 스노우 야놀자 스티커는 사용자 얼굴을 인식해 하니의 놀춤 영상에 즉시 합성, 누구나 광고 속 모델이 될 수 있게 해준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여름을 맞아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노래와 춤으로 놀고 싶을 때 누구나 야놀자를 떠올릴 수 있게끔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심화영기자 dorothy@dt.co.kr

야놀자-여기어때, "여름휴가 패러글라이딩-프리다이빙 시도해요"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