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모델에 조이·육성재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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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박민영 기자] 롯데주류는 맥주 브랜드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가수 조이(레드벨벳)와 육성재(BTOB)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두 사람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대세 아이돌 2명을 모델로 동시 기용해 피츠 수퍼클리어의 브랜드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롯데주류는 5일 두 모델이 출연한 새 광고를 선보인다. 앞으로 광고 포스터,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1대 모델 조정석이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데 기여했다면 2대 모델 조이와 육성재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젊은 층에게 호감을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모델에 조이·육성재 발탁
롯데주류의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발탁된 가수 육성재(왼쪽)와 조이 <롯데주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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