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히어로즈, 실제 플레이하듯 … 실내서 즐기는 스크린스포츠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레전드히어로즈, 실제 플레이하듯 … 실내서 즐기는 스크린스포츠


2018 상반기 히트상품 마케팅

레전드히어로즈는 날씨·장비·인원 등의 제약조건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다.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은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실제 경기를 하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구현했다. 야구·축구·농구·볼링·클레이사격·승마 등 20가지가 넘는 스크린 스포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들도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액션레이싱·캔디슬래시·블록팡 등의 스크린 아케이드 게임도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4D라이딩 무비, 코인노래방, 콘솔게임 등의 놀거리와 함께 맛있는 F&B도 즐길 수 있다. 나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기 수 있는 레전드히어로즈는 어른들을 위한 건전한 회식 장소,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놀이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놀이명소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 레전드히어로즈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대형 복합쇼핑센터 '이온몰'에 첫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네스트 리조트 고베점', '오사카점', '플라자 캡콤 히로시마점'등을 오픈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현지화 전략을 기반으로 입지를 점차 넓혀가고 있다.

레전드히어로즈 관계자는 "이용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발하고 업데이트 하면서 퀄리티를 높여가고 있다"며 "일본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 등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가며 세계적으로 입지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한편 레전드히어로즈는 지난해 6월 강남역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현재까지 명동점, 잠실롯데월드몰점, 광주 상무점, 부산 서면점부산 롯데백화점본점 등의 매장을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경탁기자 kt87@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