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라이브 강남, 예비 신부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글래드 라이브 강남, 예비 신부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출시
대림그룹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이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6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실버 풍선, 로즈골드 컬러, 홀로그램별 등 파티 분위기를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소품들을 제공한다. 풍선, 샴페인잔, 꽃팔찌 등 파티 용품이 담겨진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이 포함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제공

대림그룹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이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6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실버 풍선, 로즈골드 컬러, 홀로그램별 등 파티 분위기를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소품들을 제공한다. 풍선, 샴페인잔, 꽃팔찌 등 파티 용품이 담겨진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이 포함된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또는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갖춰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브 풀 스위트(Live Pool Suite)룸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적인 감각의 넓은 객실과 리빙룸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글래드 하우스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의 감성을 담은 캐주얼 레스토랑, 아트마켓에서 저녁 식사를 예약할 경우 15% 할인, 스테이크 주문 시 1잔 당 9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내추럴 와인 1잔도 제공한다. 특별한 시간을 위한 프라이빗룸도 빠뜨리지 않는다. 가격은 글래드 하우스 이용 시 28만원부터, 풀 스위트 이용 시 50만원부터 형성된다. 모든 패키지는 4인 기준으로 1인 추가 시 2만원이 추가되며 10% 세금 별도다.

한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호텔 측에서 직접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 점보 트윈,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등 7개 스타일의 객실로 구성됐다. 실용적이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모든 객실에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되며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 등으로 고객 스스로 휴식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