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모근, 잔머리 교정까지 완벽…초슬림형 8mm 고데기 `스틸레토`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모근, 잔머리 교정까지 완벽…초슬림형 8mm 고데기 `스틸레토` 출시
유튜브, SNS 등을 통한 뷰티 컨텐츠 및 셀프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모근이나 잔머리, 앞머리 등 세심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기에는 다소 한계가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타고 보다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위한 헤어 제품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예 중 하나가 헤어아이론 브랜드 '글램팜'의 신제품 '스틸레토'이다.

오는 7월 10일 정식으로 출시되는 해당 제품은 가장 얇은 고데기로 8mm 특수세라믹 코팅 발열판을 적용,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음이온과 적외선 방출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슬라이딩으로 탄력 있는 컬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췄다. 더불어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Healingstone™ 특수 세라믹 코팅 공법으로 내구성까지 강화했다.

또한 LED LIGHTNING 온도 표시 장치를 적용, 60ºC부터 180ºC까지 총 7단계에 걸친 세심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발열판의 견고함을 강화함으로써 머리가 뜯기는 현상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초슬림형 8mm 고데기로 매직, 아이롱펌은 물론이고 다운펌, 잔머리교정, 구렛나루, 네이프교정, 뿌리교정까지 가능해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스틸레토'는 화상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매직기캡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전 세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프리볼트에 360도 3D Swivel Cord 적용으로 줄 꼬임 없이 더욱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글램팜'은 국내 헤어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헤어아이론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제조회사인 '언일전자'의 제품으로 2002년 스페인 왕세자비 결혼 축하 선물로 선정되는 등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남다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sysy3445@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