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강점 소개합니다"

LGU+, 20일 온라인 세미나 

정예린 기자 yeslin@dt.co.kr | 입력: 2018-06-13 11:2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강점 소개합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 자사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 직원이 세미나를 소개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 자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클라우드에 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민감한 정보가 포함된 정보기술(IT) 인프라를 인터넷데이터센터(IDC)에서 구축한다.

이밖에 사용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클라우드에 구축한다. 이와 같은 시스템은 IDC의 보안성과 클라우드의 비용 절감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실제 구축 사례 △주요 강점 △보안과 비용 절감 실현 노하우 등을 설명한다. 또한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세미나 참가는 1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biz.uplus.co.kr)에서 하면 된다. 또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이메일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클라우드 동향정보와 IT전문 컨설턴트의 방문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클라우드 관련 대규모 행사인 'AWS Summit 2018'에도 참가했다. 이 행사에서는 현장에서만 1400여명에 달하는 기업 관람객들이 컨설팅 요청을 접수하기도 했다

박성율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는 보안과 비용 효율성을 무기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IT 인프라 구축 애로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