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징검다리 연휴 맞아 도심 여행상품 판매 4배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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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징검다리 연휴 맞아 도심 여행상품 판매 4배 늘어
[디지털타임스 박민영 기자] 5∼6월 징검다리 연휴가 이어지면서 도심형 휴가지인 국내 호텔·테마파크 이용권 구매가 늘고 있다.

G마켓은 지난달 8일∼이달 7일 도심 여행상품 판매가 전년 같은 기간보다 최대 4배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에 있는 호텔·레지던스 이용권 판매량은 318%, 경기권 콘도·리조트 이용권 판매량은 61% 늘었다. 국내 전체 호텔·레지던스(18%)와 제주여행 상품 판매량(13%)은 두자릿수 증가율을 보였다.

외식 e쿠폰 판매량도 크게 올랐다. 같은 기간 호텔 뷔페·레스토랑 e쿠폰 판매량은 860% 증가했다. 서울지역(230%)과 부산·울산지역(107%) 뷔페 이용권 판매량은 세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했다. 인천·경기 지역 뷔페 이용권 판매량도 96% 늘었다. 마사지나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뷰티 e쿠폰 판매량은 74%, 영화관람권 판매량은 69% 증가했다.

한상윤 G마켓 여행사업팀장은 "격주로 찾아오는 연휴에 멀리 여행을 떠나기보다 가까운 곳에서 간편하게 쉬는 방법을 선택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국내여행 할인대전'을 열고 숙박·레저입장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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